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앤크레이지몇부작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배드앤크레이지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드라마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배드앤크레이지몇부작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배드앤크레이지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삼각형이 있다고 믿었다고 합니다. 

 

 

배드앤크레이지몇부작은 12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배드앤크레이지의 첫번째 등장인물은 류수열 이동욱씨입니다. 팀장이며 출세지향 결과주의 경감이라고 합니다. 경찰 간부 시험 출신이라고 합니다. 배드앤크레이지의 다음은 위하준입니다. 정의감 가득한 정체불명의 남자라고 합니다. 그는 도심을 달린다고 하네요 

 

 

배드앤크레이지의 다음은 이희겸 한지은씨입니다. 돌연변이로 부유한 집안에서 하나정도 있다고 합니다. 외모에 부잣집딸이라고 합니다. 오경태씨는 차학연씨로 원칙주의 소향파출소 순경이라고 합니다. 그는 다양한 업무를 하는 슈퍼맨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배드앤크레이지의 곽봉필씨가 있습니다. 그는 은인이자 수열 이상의 여우라고 합니다. 그는 깔끔하지만 최적화된 상대라고 합니다. 그는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 배드앤크레이지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