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가인 근황 그녀의 활동과 그녀는 잘 지내시고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가인 근황과 그녀의 현재 방송활동 그리고 그녀가 잘 지내시고 계실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셨던 송가인씨는 현재 어떻게 지내시고 계실까요 송가인씨는 조은심씨로 가수이십니다. 나이는 36세로써 만 34세 이십니다 염소자리로써 호랑이띠이시며 출생은 1986년 12월 26일 전라남도 진도 출신이십니다. 소속사의 경우 포켓돌 스튜디오이시며 신체는 A형이라고 하시네요 데뷔는 2012년 싱글앨범으로 데뷔하셨고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라고 합니다. 송가인씨는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이시며 광주예술고등학교 출신이라고 하십니다.  또한 송가인씨는 팬카페도 함께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송가인씨는 또한 다양한 앨범도 발매하신적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앨범의 이름은 몽이라는 앨범이였으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꿈 거문고야 오늘같이 좋은날등의 앨범내용을 다루고 있는것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금지된 사랑 내 마음의 사진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등의 수록곡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송가인씨는 또한 유튜브채널과 트위터도 함께 운영중이셨는데요 유튜브 채널의 경우 구독자는 1.96만명인것을 알수 있었으며 해당 SNS에서는 송가인씨의 다양한  활동을 볼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내가 바로보고 기억하는 이곳 이러한 글귀가 있는것을 알수 있었네요 

 

송가인씨는 또한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해당 인스타그램의 경우 songgain 이렇게 되어있었으며 게시물의 경우 1703 그리고 팔로워는 199천 팔로우는 964이였으며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 내게 좋은 사람이 오도록 이렇게 글귀가 적혀져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최근 송가인 근황은 여러분 오늘도 손소독하세요 라고 근황을 올리셨네요 또한 송가인씨는 송가인이어라 라는 책도 쓰신적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상 송가인 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