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인뜻 그리고 몇부작 내용인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마인뜻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는 다양한 단어가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마인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단어가 어떠한 뜻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드라마 마인이라는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중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TVN 드라마의 내용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마인드라마 설명

마인이라는 드라마는 어떠한 뜻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이라는 드라마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오는데 그날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간다하고 합니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것인가 자신을 보호한다고 믿었던 것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이러한 가운데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명예롭게 전진하며 진짜 나를 찾아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마인등장인물

마인이라는 드라마에서는 다양한 등장인물이 등장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등장인물을 한명한명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등장인물은 서희수씨입니다. 드라마에서는 30대 후반의 여자로 전직 여배우라고 합니다. 효원그룹 둘째 며느리라고 하며 블루다이아몬드가 왜 필요하죠 내가 블루다이아몬드보다 더 빛나는데 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물여덟에 베니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고 알수 없는 허무감이 밀려왔고 사랑이 빠졌던 그녀는 여러가지 삶을 살며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두번째 등장인물은 정서현씨입니다. 40대중반으로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라고 합니다. 재벌가 집안의 딸로 뼛속까지 성골 귀족이라고 합니다. 나를 빛나게 해주는건 바로 내가 선택받은 특별한 사람이라는 겁니다. 누구나 가질수 없는 희소성이 나를 빛나게 해준다고 그녀는 말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로 타고난 귀티와 품위 그리고 지성까지 겸비한 재벌가 출신 여인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사회적 인정과 자신의 품위 유지를 위해 사는 화려한 상류층 여자로써 살아가는데 이러한 그녀는 따뜻한 모성애를 드라마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마인뜻

그렇다면 다음으로 알아볼 내용은 바로 마인뜻입니다. 마인뜻은 영어로 사용되는 단어로써 나의 것 나의 가족 나의이라는 단어로 해석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드라마에서는 나의것으로 사용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마인 몇부작 

마인은 총 몇부작으로 제작될 드라마인지 알아본 결과 마인은 총 16부작으로 제작될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